공지사항

뒤로가기
subject

[원피스나라 보도자료] 원피스나라, 이색적인 스타일의 ‘수입원피스 전문몰’ 오픈

writer 원피스나라(ip:)

date 2015-06-22 12:58:30

hit 1870

point 0점  

recom 추천하기

content

 
원피스나라, 이색적인 스타일의 ‘수입원피스 전문몰’ 오픈
 
 
 
 
[생활정보] 온라인상으로 바비인형을 꼭 닮은 외모와 몸매로 ‘바비’라는 애칭을 가진 바비 박정은양이 명품스타일 수입원피스 전문쇼핑몰 원피스나라를 오픈해 젊은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.

원피스나라에서 판매되는 수입원피스의 숫자는 약 3천개로, 독특하고 세련된 고퀄리티의 수입원피스들이 대량 진열되어있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가는 줄 모른다. 원피스나라에서는 명품수입원피스, 캐주얼원피스, 정장원피스, 섹시원피스, 롱원피스, 럭셔리원피스, 여름에 입기 좋은 쉬폰&레이스&시스루 원피스, 탑, 홀터넥 원피스, 그리고 세트&투피스&점프수트, 아동원피스 등 모든 종류의 수입원피스들을 대량 보유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.

박정은 대표는 고객들에게 ‘지금 날씨에 딱 좋은 원피스’, ‘얇은 소재와 적당한 신축성으로 활동하기 편한 원피스’, ‘다리를 날씬하게 보이는 원피스’, ‘데이트 원피스’, ‘클럽에 입고가면 그날의 퀸이 될 수 있는 원피스’ 등 친절한 패션코디 설명과 함께 카카오톡(아이디 babil0ve) 으로 개인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.

원피스나라에서는 시중에서 판매하지 않는 독특한 디자인의 고퀄리티 수입원피스 외에도 수입비키니, 명품스타일 백, 수입구두, 수입블라우스, 수입아우터 등 다양한 수입상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.

원피스나라 박정은 대표는 “옷이란,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수단이기 때문에 더 이상 아무 옷이나 입어서는 안 된다” 고 말하며 “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저품질의 저렴한 옷을 입었을 때보다 고품질의 고급의류를 입었을 때 본인 스스로 자신감 있는 태도와 당당한 표정을 느낀다. 원피스나라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빛날 수 있는 여성이 될 수 있도록 때와 장소에 맞는 다양한 수입원피스들을 대량보유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
이어 박 대표는 “고급의류가 좋은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상당한 가격이 있기 때문에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. 때문에 원피스나라에서는 타 사이트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고품질의 수입원피스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, 전 상품 무료배송 및 통큰 할인과 적립금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부담 없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”고 말했다. 

박 대표는 상품판매만이 아닌 쇼핑몰 창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‘홈스튜디오 만들기’, ‘원피스에 관한 패션 소식지’등 원피스 판매만이 아닌 다양한 정보도 함께 블로그에 올려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.

마지막으로 박 대표는 “수입원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은 수입원피스만 찾는다”며 “원피스나라는 편하고 럭셔리한 명품스타일 수입원피스를 이제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입고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. 현재는 여름에만 입을 수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입는 수입비키니를 대폭 세일 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
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나라 공식 쇼핑몰(www.onepiecenara.com)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.  
  

 
  • 2015년 06월 11일(목) 11:33:26

http://www.itdaily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4647  <- 원문보기

file

password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writer

password

content

/ byte

수정 취소

password

확인 취소